The Essentials

Essentials는 NN Way를 업무상 실천하기 위한 열 가지 내용을 서술하고 있으며 각각의 핵심내용은 해석가이드를 통해 핵심 사항을 실천하는 직원 및 각 부서의 모습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

  1. 우리는 환자 중심의 비즈니스를 통해 가치를 창출한다. 
  2. 우리는 높은 목표를 세우고 최고를 향해 노력한다.
  3. 우리는 우리의 재무적, 사회적, 환경적 업무 수행에 대해 책임을 진다.
  4. 우리는 혁신을 통해 이해 관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5. 우리는 핵심 이해관계자들과 협력적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한다. 
  6. 우리는 존경의 마음을 담아 모두를 대한다.
  7. 우리는 개인적 업무 수행과 자기개발에 매진한다.
  8. 우리는 건강하고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한다.
  9. 우리는 우리의 업무 방식을 최적화하고 단순화하기 위해 노력한다.
  10. 우리는 품질 및 비즈니스 윤리에 대해 결코 타협하지 않는다.


말하는 바를 실천하는 기업

Novo Nordisk가 이 가치에 근거해서 존속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facilitation과 같은 Value audit을 수행합니다..

상급 직원들 중에서 facilitator가 지정됩니다 그리고 각 지사가 어느 정도로 Novo Nordisk Way에 따라 운영되고 있는지를 평가하기 위해 현지의 영업방식과 문서들을 확인하며,

직원들과 매니져들 그리고 내부 이해 관계자들을 interview하기위해 전세계 지사를 여행합니다.  그리고 이 facilitator들은 향상되어야 하는 부분들을 확인하고, 전세계 Novo Nordisk에서의 Best Practice를 공유하고 강조합니다.

각 지사는 최소 6년에 한번씩 감사를 받습니다. 일부는 3년에 한번 또는 매년 받기도 합니다.

통합된 관찰결과와 동향들은 반년에 한번 임원진들에게 그리고 매년 이사회에 보고됩니다.

이 절차는 책임감 있고 지속 가능한 회사의 문화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Novo Nordisk Way 가 단지 문서로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우리 사업을 지속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확고히 해줍니다..

Novo Nordisk Way에 대해 더 잘 알고 싶다면,  Mogens Thorsager Jensen 에게 연락하십시오.